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이노, 서산시와 추석 맞이 행복 나눔 나서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은 추석을 맞아 26일 충청남도 서산시청을 방문, 사랑의 그린 PC 300대와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이관형 충남사회복지모금회장,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전달된 사랑의 그린PC 300대는 SK이노베이션 사내 교체 물품으로 관내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산시청은 한글과컴퓨터를, 충청남도 교육청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의 설치를 지원한다. 향후 희망자들에게 컴퓨터 활용 방법 등의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20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추석 연휴 시작 전 관내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전달된다. 서산시청의 복지과 소속 공무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상품권을 기증할 예정이다.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은 “명절을 맞아 서산시청, 충남교육청과 함께 지역사회에 뜻깊은 일을 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은 지역과 상생하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방안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구성원들은 관내 발달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다. 공단 주변 환경정화 활동과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이 기부 활동 등으로 지역과의 상생 경영에 힘쓰고 있다.

bal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