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색조라인 ‘VT 101’을 출시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은 뷰티 디렉터 황방훈 원장과 함께한 색조 메이크업 라인 ‘VT 101’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VT 101’은 ‘데일리 팔레트’ 2종, ‘트리플 쉐딩’ 1종, ‘벨벳 립스틱’ 5종,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듀오’ 2종, ‘아이브로우 우드 펜슬’ 3종, ‘싱크로나이즈 프루프 메이커’까지 가을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은 14종으로 구성됐다.
‘VT101’은 메이크업 입문자를 위해 쉬우면서도,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이지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번 ‘VT 101’은 수많은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높은 발색력과 지속력, 밀착력은 물론 가을 메이크업에 맞는 우아하고 분위기 있는 컬러를 담은 게 특징이다.
가을에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VT 101의 ‘트리플 쉐이딩’은 얼굴에 음영을 주어 뚜렷한 윤곽을 만드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쉐딩 팔레트’이다. 과한 붉은 기와 노란 기를 덜어낸 내추럴 브라운 계열의 세 가지 색상을 하나에 담아 사용부위에 맞게 자연스러운 색상을 조합할 수 있다.
‘데일리 팔레트’는 부드럽게 밀착되는 아이섀도우 2종과 젤리같이 말랑한 텍스처의 블러셔 1종으로 구성된 실용만점 2 in 1 섀도우 팔레트다. 펄 감이 들어간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고혹적인 말린 장미 컬러의 블러셔를 두 뺨에 발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손쉽게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역시 립스틱이다. VT 101의 ‘벨벳 립스틱’은 가을 메이크업 필수 컬러인 말린 장미 컬러부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까지 매혹적인 5종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밀착력과 매트한 마무리의 매트 립스틱 타입이 보송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VT 101’은 음영 메이크업, 매트 립스틱, 말린 장미 컬러 등 가을 메이크업에 필수적인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이번 VT 101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T 101’은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벨벳 립스틱’은 오는 30일 출시 예정이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