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부산에서 만난다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에서 진행될 예정

‘오버액션토끼’의 인기몰이가 심상치 않다. 지난 달 31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연일 성황리의 행보를 이어온 ‘오버액션토끼’의 다음 팝업스토어 행사는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액션토끼는 눈에 해당하는 작은 점 두 개와 그 아래 미묘하게 웃는듯한 삼각형의 입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으로 처음 선보인 뒤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각종 캐릭터 상품으로 출시되어 전국 각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프라인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부산 롯데 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지하 1층 분수대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14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부산 팝업스토어에서는 470mm의 ‘오버대왕스티커’를 매일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오버액션토끼의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버액션토끼의 작가는 자신의 SNS의 팬들이 올린 글귀나 연예인을 보고, 직접 관련 오버액션토끼 그림을 그려 답변하는 등 훈훈한 광경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오버액션토끼의 인기에 힘입어 오버액션꼬마토끼, 오버액션고양이, 오버액션곰 등 여러 캐릭터가 시리즈화 되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