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머니 홍보모델,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 10기’ 전격 발탁
- 티머니 충전ㆍ사용ㆍ한국투자증권 제휴 등 이벤트로 쌓는 T마일리지 홍보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세상에 없던 더블 혜택!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 T마일리지 혜택 우리가 홍보한다!”

‘티머니(Tmoney) T마일리지’ 등 확대된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 혜택 알리미로 티모터가 앞장선다. 대중교통 이용과 충전시 T마일리지가 쌓이는 것은 물론, 티머니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쌓이는 T마일리지를 젊은 감각과 톡톡 튀는 감성으로 알리게 된 것.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윤형근)는 대학생 특유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티머니를 홍보하는 티모터(Tmottor) 10기를 발탁, 티머니 마케팅 서포터즈 역할 뿐만 아니라 ’티머니 홍보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고 15일 밝혔다. 


그동안 개그맨 김준현, 개그우먼 박나래 등 대세 스타를 기용해 홍보를 진행해온 한국스마트카드는 올해는 10번째 티모터를 맞아, 티모터를 ‘티머니’의 얼굴로 전격 기용하게 된 것이다.

홍보모델을 맡은 티모터 10기 박지홍(홍익대학교 4학년)양은 “평소 티머니를 이용해 대중교통을 타고 학교를 가거나, 카페, 편의점을 자주 이용한다.”며, “나처럼 티머니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티머니와 한국스마트카드의 서비스를 알리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객들은 티모터가 알려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전철역사내 무인충전기기, ATM, 모바일티머니 또는 모바일NFC로 티머니 충전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기존 대중교통 사용 시 쌓이던 0.2% 기본 적립에 충전금액의 2%를 추가 적립받아 총 2.2%의 T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또 최대 7만 T마일리지 지급 이벤트(한국투자증권 제휴 : 뱅키스 비대면 계좌개설시 최대 7만 T마일리지 증정) 등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 대상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가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일부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대중교통을 할인해 주는 반면, 티머니는 충전만 해도 T마일리지가 적립되고, 제휴 이벤트 등으로 T마일리지를 추가로 쌓을 수 있어 경제적이다.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고객은 편의점, 카페, 전통시장 등 10만여 전국 티머니 결제처에서 사용가능하다.

이에 대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벌써 10번째 티모터가 탄생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만큼 이번 티모터는 여러모로 뛰어나다.”고 하며 “체험형 마케터 티모터10기가 T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널리 알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모터는 티머니(Tmoney)와 모티베이터(Motivator) 그리고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티머니 주 이용고객인 대학생들에게 ‘인기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T마일리지 서비스 카드 등록 등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 가입이 필요하다.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T마일리지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이모티콘 모두 다 드림’(12월 31일까지)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가능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