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랑구, ‘중랑 부동산CEO 과정’ 수료식 개최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13일 묵동 더블유웨딩홀에서 ‘제1기 부동산CEO 과정’ 수강생과 강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료식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구는 구민에게 부동산에 대한 전문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망우본동복합청사 내 평생학습관에서 이번 강좌를 개설, 진행했다.

그동안 부동산 전문박사, 인문학자 등 전문가가 강의를 이끌었고 강의기간 부동산 시장분석ㆍ투자전략 수립, 취득ㆍ소유 부동산 자산관리, 절세전략 등 교육이 이뤄졌다. 아울러 중랑문화원과 함께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들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구는 설명했다.


이 날 수료식은 그간 활동영상 상영, 수료생 대표의 논문 발표, 수료증 수여 순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강좌에 적극 참여한 수강생에겐 성적 우수상과 공로상, 창의상도 돌아간다.

나진구 구청장은 “부동산CEO 과정을 마친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주도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 시장의 환경변화와 대응전략을 배울 수 있는 강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기 부동산CEO 과정은 다음해 초 개설된다. 궁금한 점은 구청 부동산정보과(02-2094-1472)로 물어보면 된다.

yu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