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 재테크] 9월 약세는 비중 확대의 기회
대신증권은 "코스피의 9월 약세는 올해 연말과 내년 상반기를 대비한 비중확대의 기회"라고 조언했다. 9월 중순까지 북한 리스크, 통화정책과 정치적 불확실성, 환율 변동성 확대가 글로벌 금융시장과 코스피에 동반 유입할 수 있어 코스피가 단기간 급락할 가능성이 있지만, 코스피 2,280 이하는 상승잠재력이 큰 지수대라고 분석했다. 

특히 "IT와 반도체 수요는 연말로 갈수록 강해지고, 3분기부터 정부정책 동력이 유입되면서 국내 실물 내수지표의 호전이 예상된다"며 IT와 내수주의 비중 확대를 제안했다.
또한 최근 주식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아진 스탁론의 열기를 반영하여 밴드(BAND)스탁론에서는 연 2%대의 최저금리로 증권사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최대 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있기에 부담없이 대출금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증시 하락 등으로 증권사의 신용대출 반대매매 예정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서도 연 2%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밴드(BAND)스탁론 상품관련 문의 : ☎ 1899-9044
- 최대 2개월 무이자 이벤트
- 연 2%대 초 저금리
- 자기자본 400%까지 대출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16개 증권사 매도 없이 미수/신용대환대출
- 상장 종목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효율적 대출

최근 고객 문의가 많았던 종목으로 지엠비코리아, 에이테크솔루션, 삼성엔지니어링, 코렌, 에쓰씨엔지니어링, 녹십자셀, 씨아이테크, 미동앤씨네마, 한미약품, 조이시티, 디와이파워, 등이 있다.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