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스마트카드, ‘KBO리그 CU플러스 티머니’ 출시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 프로야구(KBO 리그)가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등 흥행 돌풍이 이어지며 2년 연속 800만명 관중 돌파를 눈앞에 둔 가운데, 한국스마트카드가 ‘KBO리그 CU플러스 티머니’를 내놓아 관심을 끈다.

1일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에 따르면 이 날 공개되는 ‘KBO 리그 CU플러스 티머니’ 8종에는 리그를 대표하는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엘지 트윈스 ▷기아 타이거즈 ▷에스케이 와이번스 ▷한화 이글스 ▷삼성 라이온즈 ▷케이티 위즈 등 8개 명문구단 로고가 박혀 각각 박혀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KBO 리그의 백미인 ‘포스트 시즌’을 한 달가량 앞 둔 상황에서 야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중교통 외에 카페와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등 전국 10만여곳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쓸 수 있다고 한국스마트카드는 설명했다.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KBO리그 CU플러스 티머니’를 구입한 후 오는 30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 홈페이지를 찾아 카드를 등록하면 누구나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로 CU 편의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겐 추첨으로 치킨 기프티콘도 돌아간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문장은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더 즐거운 포스트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yu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