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진네트웍스, ‘목동진진반상’ 고객 대상 공연초대권 증정 이벤트 개최

[헤럴드 경제]투자전문기업 진진네트웍스가 ‘목동진진반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목동진진반상 고객들 중 선별하여 가족단위 공연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지컬 넌센스2, 햄릿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기획 투자하여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진진네트웍스는 국내 한정식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목동진진반상’을 인수한 후 공격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한정식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진진네트웍스 심기원 대표는 “진진네트웍스가 보유한 공연기획 및 투자노하우로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목동진진반상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가족문화공연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진진네트웍스에서 주최, 주관하는 다양한 공연에 목동진진반상 고객들에게 꾸준히 초대권을 제공하여 가족들과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초대권이벤트 행사는 8월25일~27일(3일간)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햄릿’으로 결정되었다. 이벤트 참여 및 신청은 목동진진반상에서 가능하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