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EB하나은행, 박성현 US여자오픈 우승 기념 고객 초청행사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9일 오전 서울 소공동 소재 조선호텔에서 은행 소속 박성현 선수의‘US여자오픈 우승기념 손님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박성현 선수는 올해 2월 KEB하나은행과 메인 스폰서 계약 체결 후 LPGA에 정식 데뷔했으며, 지난달 17일(한국시간) 시즌 14번째 대회 출전 만에 세계 최고 권위의 프로 골프대회인 US여자 오픈에서 첫 우승을 달성했다.

KEB하나은행은 9일 오전 서울 소공동 소재 조선호텔에서 은행 소속 박성현 선수의 ‘US여자오픈 우승기념 손님초청 행사’를 가졌다. 함영주 은행장(왼쪽)과 박성현 선수(오른쪽)가 박 선수의 소장품 경매이벤트에 참여한 고객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이번 초청행사에는 박성현 선수의 선전을 응원해 온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및 기관고객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박성현 선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US여자오픈 하이라이트, 질의응답, 소장품 경매 등이 진행됐다. KEB하나은행은 이날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한국사랑나눔공동체에 기부했다.

함영주 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은행 소속의 박성현 선수가 가장 권위있는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에서 시즌 첫 우승을 달성해 매우 기쁘다”며 “박성현 선수의 우승은 선수 개인의 기쁨을 넘어 선전을 응원해 주신 손님들의 기쁨으로 연결돼야 하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의 손님이라는 사실이 기쁨이자 자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박성현 선수의 US여자오픈 우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박성현 팬사랑 적금’ 특별판매(1년제 연 2.2%(세전)) ▷하나머니 세상 예ㆍ적금 가입손님 대상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