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아이스크림을 입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죠스바 협업 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LF(대표 오규식)의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는 롯데제과의 ‘죠스바’와 협업한 패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두 브랜드가 이종 업종간 장벽을 깨고 새로운 가치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됐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오랫동안 여름철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죠스바의 로고와 이미지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개발해 티셔츠, 셔츠, 블라우스 등 총 7가지의 패션 제품에 담아냈다. 


출시된 지 30년이 넘는 히트상품 죠스바를 의류에 표현해 어릴 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도록 시원한 계절감을 살렸다. 한입 베어먹은 듯한 아이스크림의 이미지를 통해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으며 두 브랜드의 젊고 개성 있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이번 죠스바와 협업을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롯데제과의 대중적인 인기 비스킷 브랜드와 2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의류부터 액세서리에 이르는 더욱 다양한 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지난 4월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이번에는 패션과 제과라는 업종을 뛰어 넘는 이색 협업을 기획해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고자 했다”며 “먹는 즐거움에 입는 재미까지 더한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색다른 흥미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