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봄모바일 ‘유니피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공개추첨 진행
- 아파트 비롯해 공공기관 금융기관, 대기업 ‘유니피커’로 공개 추첨 진행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아파트 동ㆍ호수 지정이나 각종 경품 추첨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이 마련되는 가운데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피스텔 당첨자 추첨을 공정추첨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정추첨 프로그램 ‘유니피커’를 개발한 봄봄모바일(대표 홍성길)은 오는 27일 열리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오피스텔 당첨자 추첨을 유니피커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미사역 공개추첨 현장 [사진제공=유니피커]

유니피커는 경품 추첨과 등수 추첨, 자리 배정, 아파트 동ㆍ호수 지정 등 다양한 추첨을 할 수 있는 추첨 전문 소프트웨어다. 유니피커를 사용하면 추첨 화면을 동영상으로 녹화하고 추첨결과 리포트를 만들어 추첨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할 수 있다. 지금까지 약 4000여개의 기업이 유니피커를 활용해 추첨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유니피커 공식매니저에게 유료 대행 추첨을 의뢰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외교부, 국토교통부, 보건복지부, 중소기업청 등 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서부터 코카콜라, 샘표, 코오롱, CJ오쇼핑, 신한카드, 현대건설 등의 유명브랜드에 이르기까지 고가 경품 추첨이나 공정한 추첨이 필요한 곳에서 유니피커의 대행 추첨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

홍성길 봄봄모바일 대표는 “힐스테이크 송도 더테라스 오피스텔을 비롯해 최근 힐스테이트 호매실, 힐스테이트 미사역 오피스텔 추첨, 시흥시 공공 아르바이트 대상자 추첨도 유니피커에서 공개추첨을 진행했다”며 “유니피커는 공정 추첨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기존에는 대량 응모자를 공정하게 추첨할 수 있는 마땅한 소프트웨어가 없어 기업과 소비자 모두 전자추첨에 대한 거부감이 많았는데, 대량 응모자 추첨을 누구나 쉽고 공정하게 추첨할 수 있도록 하는 유니피커로 인해 전자추첨 사례가 늘어날 전망이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