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가족 힘내라”…매일유업, 가족 사진 공모전 연다
-오는 31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매일유업은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들의 화목한 가정을 응원하고 출산과 양육에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가족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매일유업 육아 정보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진행되며 ▷응답하라 1983! 맘마 가족 찾기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 ▷틀린 그림 찾고 앱솔루트 본 가족 인증 ▷앱솔루트 본 가족 서포터즈 모집 등 총 4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당첨자는 8월 7일에 일괄 발표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응답하라 1983! 맘마 가족 찾기’로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제품의 모태인 1983년부터 출시되어온 ‘튼튼이분유 맘마’, ‘매일어린이분유 맘마’ 등 매일맘마 시리즈 제품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자 1명에게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24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 혹은 아빠의 어린 시절 사진과 그 모습을 꼭 닮은 아기의 사진을 매일아이닷컴과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이다. 사진의 적합성, 사실성, 성실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된 참가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바캉스 여행권(1명), 발뮤다 에어엔진(2명), 매일유업 음료 기프티콘(1000명) 등을 각각 제공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

이 밖에도 매일맘마와 리뉴얼 출시된 앱솔루트 본과 관련된 두 장의 사진을 보고 틀린 부분을 찾아 정답을 맞추는 ‘틀린 그림 찾고 앱솔루트 본 가족 인증’ 이벤트와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꼼꼼하게 검증할 30명을 선발하는 ‘앱솔루트 본 가족 서포터즈 모집’이 함께 진행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을 생산하는 공장 견학과 육아 전문가의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고객의 가정에 행복을 기원하고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내 아기와 가정의 소중함을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