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용품 성지’된 티몬, 유아용품 할인행사 진행
-인기 브랜드 유아상품 85% 특가판매
-3만원 쿠폰할인, 1+1 행사 등 혜택제공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마련해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티몬은 300여가지의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까지 파격 할인하는 베이비페어(이하 ‘티몬베페’)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이 올해 상반기 브랜드별 인기 상품 톱10을 뽑아본 결과 1위는 하기스 기저귀, 3위가 베베숲 물티슈, 9위는 유럽 프리미엄 킨도 기저귀, 10위는 엘빈즈 이유식이 꼽혔다. 10위권 내에 무려 4개의 품목이 유아용품이었다. 

최근 많은 가정에서 육아 용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기 시작한 것이 이러한 현상의 원인으로 분석됐다. 이에 티몬베페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낸다는 계획이다. 

티몬이 오는 24일까지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티몬 베이비페어 자료사진.

이처럼 쇼핑을 비롯해 외출이 쉽지 않은 육아맘들에게 모바일이 주요 쇼핑 플랫폼으로써 자리잡은 만큼, 오프라인 기반의 전시 행사 뿐만 아닌 온라인 상의 기획전에도 주요 브랜드들이 대규모로 참여하고 있다. 티몬베페에 입점한 업체들은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시 들어가는 부스 등 부대비용 대신 가격 할인과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리고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득템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티몬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더블하트, 리바이스 및 버버리키즈, 크록스, 조이카시트, 아토팜, 마더케이 등 유아 인기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사은행사를 동시에 제공한다.

판매하는 상품은 외출용품, 실내용품, 유아동패션, 출산준비, 키즈토이, 키즈푸드, 아기사진관까지 다양하다.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3만원 할인카드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와 밤 10시, 12시 등 3회 제공한다.

또 유아복 브랜드인 ‘알퐁소’와 ‘알로앤루’ 등에서는 85% 할인된 가격에 원피스 및 롱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아이 양육 가정의 필수품으로 분류되는 ‘알집매트’는 정상가의 50%인 12만9000원에 제공한다.

티몬베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행사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티몬은 추첨을 통해 다이슨 V7청소기,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를 비롯해 포트메리온 15p 홈세트, 위닉스 공기청정기와 네스프레소 등을 제공한다.

임석훈 티몬 리빙본부장은 “무더운 날씨에 힘들게 오프라인 전시회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이나 PC에서 간편하고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육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최근의 가장 핫한 아이템을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은품 행사까지 풍성한 이번 기획전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