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 50만팩 돌파 ‘매진행진’
[헤럴드경제] 프리미엄 여름 기저귀 페넬로페의 신제품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팩을 돌파했다.

지난 2월 첫 출시된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는 사전 예약 판매부터 초도 물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리오더 물량까지 꾸준히 완판됐다.

무더위를 대비해 월등한 흡수력과 통기성 등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는 여름 기저귀의 대명사로 각광받고 있다. 성별에 맞춰 남아용과 여아용을 구분하고, 흡수력과 쾌적함을 최대로 높인 제품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는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독보적인 흡수력이 특징이다. 아기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 활동성을 높여주는 매끄러운 심리스 허리밴드는 아기의 활동성을 배가시킨다. 또한 기저귀의 최소 두께를 실현한 에어슬림핏을 적용,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공기처럼 가볍고 얇은 씬씬씬 시트가 순식간에 용변을 흡수해 활발한 아이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켜준다는 것.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페넬로페 씬씬씬 에어슬림 기저귀는 최신식 주이코(Zuico) 설비 도입으로 품질의 완성도를 극대화 해 탄력 밀착핏과 흡수력을 모두 갖췄다”며 “기저귀의 최소 두께를 실현한 에어슬림핏이 공기처럼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을 높여준다”고 밝혔다.

한편 페넬로페 기저귀는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으로 관리되는 안전확인 기준에 맞춰 품질 안정성 역시 인증받았다. KC인증기관에서 KC안전확인을 획득,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염소화페놀류, 납, 비소, 바륨, 카드뮴, 수은 등 유해원소가 검출되지 않고 형광증백제가 모두 불검출 된 것. 페넬로페 팬티형 기저귀는 세계 공통 국제표준화기구의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영시스템), OHSAS18001(보건및안전경영시스템), 인증네트워크 IQNet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안전하게 생산된다.

페넬로페는 제품의 안전성을 필두로 다양한 사회환원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펼쳐 온 ‘유아용품에서 유해물질 줄이기 캠페인’은 가습기의 살균제나 물티슈의 방부제 성분 등이 영유아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출발,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 것.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아용품에서 유해물질을 줄이자’는 취지에서 출발한 캠페인은 현재 다양한 사회복지환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