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파존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베스트피자 1+1
-7월 한달 매주 수요일 총 4회 진행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7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수)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총 4회(5·12·19·26일)에 걸쳐 진행되며, 베스트피자 2종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한판을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리쉬 포테이토’이며, 두 피자 모두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에 해당한다.

[사진=파파존스가 삼성카드와 제휴, 베스트피자 1+1 행사를 진행한다 ]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구매고객의 경우, ‘수퍼 파파스’는 2만650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2만5500원에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동일한 피자뿐만 아니라 교차 주문도 가능하다. 교차 주문 시 높은 금액으로 결제된다. 주문 방법은 온라인(PC, 모바일웹·앱)과 매장 결제로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가족, 친구, 지인들과 다 같이 파파존스의 베스트 피자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를 기업 이념으로 삼고,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이에 지난 3월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