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라운-해태,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개장
-자연친화형, 가족체험 시설 구비
-경기북부 휴양지로 자리매김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장흥자연휴양림에 ‘유수풀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은 푸른 자연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자연 친화형 여름 물놀이장이다. 2015년 문을 연 유수풀 물놀이장은 편리한 접근성과 자연환경, 어린이와 가족 위주의 놀이시설 구성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매년 약 2만 명의 이용객이 다녀가며 경기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여름철 가족 휴양지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이 개장했다]

자연휴양림 속에 위치한 유수풀 물놀이장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물썰매장, 워터 범퍼카, 워터롤 등과 함께 체험놀이장인 허니랜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들이 운영된다.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은 유수풀이다. 60cm로 일정하게 수심이 유지되며 순환하는 유수풀에 튜브를 타고 몸을 맡기면 여유롭고 안락하게 더위를 날릴 수 있다. 별도로 30cm 수심의 유아용 유수풀장이 마련되어 있어 유아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푸른 잔디 위에 물을 뿌려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물 썰매장은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짜릿한 속도감을 맛볼 수 있다. 어린이들이 쉽게 조종할 수 있는 워터범퍼카와 물 위를 걷는 듯한 신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형 튜브 물공인 워터롤도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푸른 녹음 속에 설치된 트램폴린 등 놀이기구를 마음껏 이용해 뛰놀 수 있는 자연체험놀이터인 허니랜드도 운영된다. 이외에도 마술공연, 미꾸라지잡기 체험, 모래놀이터, 푸드코트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춰 어린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

‘장흥자연휴양림 유수풀 물놀이장’ 입장료는 평일 기준 소∙대인 모두 12000원이다(주말 15000원).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고객들수풀 물놀이장은 8월 20일까지 운영된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