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5가지 유해화학성분 無첨가, 신생아부터 온 가족이 쓰는 프리미엄 물티슈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면 반드시 갖춰 놓아야 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물티슈. 하루에도 몇 번씩 아이의 엉덩이와 손, 입을 닦는 데 사용하기에 가장 많이 사용하면서도 계속해서 구입해야 하는 생활용품이다. 이에 ㈜로얄맘스는 보다 안전하고 부드러운, 차별화된 유아용 물티슈를 선보이며 육아 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얄맘스에서 출시한 유아용 물티슈는 먼저 그 ‘두께’와 ‘부드러움’에서 차별화된다. 일반적인 중저가형 물티슈가 55g/㎡ 원단을 사용하는데 반해 로얄맘스 프리미엄 물티슈는 60g/㎡ 원단을 사용해 두터운 부피감과 넓이를 느낄 수 있으며, 천연 레이온 섬유의 혼용률을 60% 이상으로 높이고, 엠보싱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부드러운 순면의 감촉을 강화했다. 또한 피부보습·재생·진정효과, 항균·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치마버섯 추출물’, ‘연꽃잎수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무엇보다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바로 ‘안전성’이다. 로얄맘스 물티슈는 총 25종의 유해화학성분을 완전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또한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만을 사용하고, 엄격한 위생기준의 생산 공정을 유지하고 있다.

차미정 공동대표는 “아이를 키워본 엄마의 마음으로 마진은 적더라도 정말 좋은 제품,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제품의 우수성은 직접 경험해봐야만 알 수 있다는 생각에 단순 홍보와 마케팅 보다는 박람회에서 소비자들과 만나는 것에 집중해 왔다. 실제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 본 이들의 재구매와 추천, 입소문이 이어지며 성장을 거듭한 로얄맘스는 지난해 8월에는 홈쇼핑을 통해 돋보이는 판매실적과 상품평가를 기록했으며, ‘2016 한국품질만족도 1위’ 유아용품 부문 대상 수상의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현재 자체 홈페이지와 온라인 오픈마켓, 지역 농협하나로마트, 각종 박람회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로얄맘스 물티슈는 ‘프리미엄 물티슈’, ‘알뜰형 라이트 물티슈’, ‘1매 포장형 다용도 물티슈’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이케이스 포장방식을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물티슈 제품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지역 내 취약아동 관련 단체 및 센터에 물티슈를 기증하는 등 나눔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심혈을 기울여오던 로얄맘스는 최근 「2017년 행정자치부 지정 울산광역시 중구 마을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라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 이는 지역주민과의 상생을 통한 제품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안심하고 아이들을 키울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의 진심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해지길 기대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