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식 이슈] 美 증시 휴가 시즌 후에는 꺾일 수도 있다?

김일구 한화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은 미국 투자자들은 여러 가지 불확실성 증가에도 불구하고 아직 경제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지 않고 있는 것은 지금은 소비하지 않고 있으나 앞으로 소비할 것이란 기대가 여전히 높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현실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현상이 석 달 이상 지속되고 있지만 주식시장은 조정을 받지 않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여름 휴가가 끝난 이후 소비증가율과 9월 미 의회에서 다뤄질 법인세 인하, 부채한도 협상의 추이가 어느 쪽이든 기대와 현실간 괴리를 좁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런 합리적인 투자를 요하는 시기에 최근 밴드(BAND)스탁론에서는 연 2.7%의 최저금리로 증권사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 하락 등으로 증권사의 신용대출 반대매매 예정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서도 연 2%대의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밴드(BAND)스탁론 상품관련 문의 : ☎ 1899-9044
- 연 2.7% 초 저금리
- 자기자본 400%까지 대출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16개 증권사 매도 없이 미수/신용대환대출
- 상장 종목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효율적 대출

최근 들어 문의가 많았던 종목으로 대성산업, 유니슨, SDN, 한국전력, 삼성중공업, 우리기술, 한화케미칼, LG디스플레이, 엔씨소프트, 에코바이오 등이 있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