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여름 휴가시즌 이벤트 실시
경품 증정, 할인ㆍ할부 혜택도

[헤럴드경제=강승연기자]삼성카드는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여름 시즌 관련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로 대상 업종을 1가지 이상 포함해 일시불 및 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대상업종은 여름 맞이 휴가, 뷰티, 건강 관련 업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외로 나들이를 가는 회원들을 위해 놀이공원 등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삼성카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주간 2만1000원, 야간 1만8000원의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삼성카드로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을 충족했을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의 자유 이용권을 주간 2만800원, 야간 1만64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6월 25일까지 롯데월드 연간회원권(그린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본인 및 동반 2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늘 12월 31일까지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성수기(7월15일~8월27일) 25%, 비수기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차량정비, 렌터카, 자동차학원 업종에서 6월 말까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전ㆍ여행ㆍ항공ㆍ면세점ㆍ의류 등의 업종에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백화점ㆍ할인점ㆍ슈퍼마켓 등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치과ㆍ피부과ㆍ성형외과ㆍ안과 등에서는 2~5개월 무이자할부와 10ㆍ12개월 다이어트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 쇼핑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7월 말까지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끌로에, 로에베, 구찌 등 명품 선글라스와 레쉬가드, 젤리슈즈 등 물놀이용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은 삼성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구매도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기에 맞게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