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세 비글돌 ‘BTOB’, ‘티머니’로 돌아왔다
- 한국스마트카드, BTOB CU플러스 티머니 2종 선봬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2017년 첫 번째 아이돌 티머니는 ‘BTOB’다.

2014년 인피니트, 2015년 에이핑크, B1A4, 2016년 여자친구, EXO 등 대세 아이돌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티머니가 이번에는 넘치는 에너지로 ‘비글돌’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받고 있는 ‘BTOB’와 손을 잡았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최근 타이틀곡 ‘MOVIE‘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TOB’를 디자인으로 접목한 ‘BTOB CU플러스티머니’ 2종을 팬들 앞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BTOB CU플러스티머니’는 리더 서은광을 비롯해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등 매력 넘치는 BTOB 멤버 모두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 2종으로 구성됐다. 대중교통, 편의점, 카페 등 티머니를 쓸 때마다 BTOB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BTOB CU플러스티머니’를 기념하여 티머니 페이스북에서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4월 13일(목)까지 ‘BTOB CU플러스티머니 축하 이벤트’를 통해 10명을 추첨하여 BTOB CU플러스티머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4월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BTOB CU플러스티머니’를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하고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BTOB 친필 사인 CD‘를 제공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티머니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CU플러스티머니로 선보이는 2017년 첫 아이돌 티머니를 ‘BTOB’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티머니 카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TOB는 디지털 싱글 ‘MOVIE’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개인 활동 및 공연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BTOB CU플러스티머니’는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