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11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미래 리더’를 양성하는 발판이 될 것

[헤럴드경제] 2017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시상식이 지난 4월 4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헤럴드경제와 월간 파워코리아의 주관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11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미래 한국을 준비하는 우수 교육관련 인물과 기업, 기관을 선정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기업 및 기관들에게는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2006년에 처음 제정되었다. 교육시장에서 우리나라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를 육성하고, 참교육을 실천하는 기업, 기관과 인물이 본 상의 주인공이다. 

이번 대상은 지난 두 달간의 공모를 통해 헤럴드경제와 한국경영평가원, 한국소비자연대포럼이 공동으로 구성한 심사위원회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지속되는 취업난 속에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교육기관들이 전 연령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제11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공무원연금공단, 경기도 안양시,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주)YBM에듀, 시원스쿨 등 쟁쟁한 교육기관 및 지자체가 수상하여 더욱 주목을 받았다. 특히, 종합대상부문을 수상한 EBS 한국교육방송공사와 10년연속 대학생선호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주)YBM에듀는 이번 수상을 디딤돌 삼아, 더욱 교육산업 발전에 일조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공무원연금공단 최재식 이사장은 이 날 답사에서 “100세 시대가 도래하며 길어진 은퇴생활에 대한 관심과 은퇴준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공무원연금공단의 은퇴설계교육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수상으로 교육품질 향상에 있어, 더욱 전진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