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C제일은행, 주거래고객 혜택 강화…수수료 면제ㆍ금리우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시작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SC제일은행은 이달부터 주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혜택으로는 각종 수수료 면제, 환전수수료 최대 70% 우대, 수신 평잔 10만원 당 360리워드포인트 1포인트 적립(매월 최대 3만포인트), 신용대출 시 금리 및 한도 우대, 내집마련세트로 주택담보대출 시 연간 최대 24만 원 캐시백 등이 있다.


프리미엄 고객 선정조건은 ▷지난 3개월 간 급여이체금액이 월평균 400만원 이상 ▷전월 총 수신평잔액 3000만원 이상 또는 전월 말 총 수신잔액이 3000만원 이상이면서 투자상품을 100만원 이상 보유 ▷전월 말 기준 주택담보대출 잔액을 1억원 이상 보유 등으로, 이 세 가지 조건 가운데 한 가지만 충족하면 된다.

SC제일은행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 중 선착순 2017명에게 1년제 정기예금에 연 1.8%의 금리를 적용한다.

또한 이달 말 기준 입출금통장에 3000만원 이상을 유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의 고객에게 정관장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최근 금융 트렌드에 맞게 고객 우대서비스 제도를 강화해 주거래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