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아이에게 아빠의 추억 선사한다
-함께 요리하는 ‘피크닉 위드 대디’ 패키지 선보여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이하 MEA 서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 Seoul, (http://measeoul.com)은 가족들과 봄 나들이를 계획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 위드 대디(Picnic with dadd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지난 2015년 ‘쿠킹 위드 대디(Cooking with Daddy)’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두 번째로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으로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설명=피크닉 위드 대디에 참여한 아빠와 어린이들이 음식을 만들며 즐거워 하고 있다.]

‘피크닉 위드 대디’ 패키지 역시 스위트형 객실 내에서 아빠와 아이가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파스타 면 & 소스 2종, 월드테이블소스 3종, 케첩 & 마요네즈, 밥&엔 3종, 샐러드 & 엔 2종, 돌자반김, 홍초 3종, 홍초 기린 3종, 츄앤디저트 2종, 사브작 육포 2종, 큐브 김스낵 3종 등 10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MEA 서울 호텔 시그니쳐 에코백에 담아 푸짐하게 제공한다.

특히 재료준비, 손질, 보관까지 요리를 하는 모든 과정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청정원의 푸드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푸드플레이, 노하우 도마, 푸드마카 등 3종을 함께 선물하며, 객실에서 만든 주먹밥, 샐러드 등을 푸드플레이에 담아서 4월 벚꽃 시즌과 함께 호텔과 인접한 여의도 공원이나 샛강 생태공원으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에는 자녀를 위해 상황에 따라 객실 내 인디언텐트를 제공하며, 호텔 내 피트니스 & 스파층에 위치한 ‘키즈풀’과 ‘키즈룸’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빠와 자녀가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부모들은 투숙 기간 내내 사우나, 피트니스, 수영장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위드 대디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제외한 1베드룸 아파트먼트 26만원, 1베드룸 스위트 29만원이며, 벚꽃시즌(4/1~4/10, 4/28~5/8)에는 1베드룸 아파트먼트 29만원, 1베드룸 스위트는 32만원에 판매된다. 조식을 선택할 경우 5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만 소아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 패키지 관련 예약은 02-2090-802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MEA 서울 호텔은 객실 내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요리를 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요리를 하는 도중 더 많은 재료가 필요한 경우, 프론트로 그로서리 서비스(Grocery Service, 생활잡화 배달 서비스)를 요청하면 객실로 물품을 배달해준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