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신의 가능성이 먼저”…포스코, 2017년 상반기 채용 실시
- 23일부터 대졸 신입사원 및 전역장교 동시 채용
- 지원자격 요건 완화를 통한 참여기회 폭 확대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포스코가 23일 ‘당신의 가능성이 먼저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원자격 요건이 완화된 2017년 상반기 채용을 실시한다.

포스코는 올해 상반기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대졸 신입사원 및 전역장교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상반기에 실시하는 두 전형 모집분야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공정물류, 마케팅, 구매 등으로 이공계와 인문사회계를 전공과 상관없이 함께 선발하며, 복수전공, 한국사 자격증 소지자, 사회공헌활동 우수자는 우대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성적, 어학 등 지원자격 요건 완화를 통해 지원자들의 참여기회를 확대했다. 전역장교 전형은 뛰어난 리더십과 책임감을 갖춘 솔선수범형 인재 채용에 중점을 두고 기존 지원자격 중 성적 제한을 없애고 사단장 이상 포상 수여자를 우대하기로 했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는 올해 채용 슬로건을 ‘당신의 가능성이 먼저입니다’로 정하고 이에 맞게 지원자격 요건 완화해 더 많은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채용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기본기가 튼튼하고 도전정신과 주인의식이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형의 서류 마감은 다음달 3일까지이며, 인적성검사와 1ㆍ2차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선발한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