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신규 콘텐츠 '천리행'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했다.




우선, 관우의 오관참육장을 테마로 한 신규 전투 콘텐츠 천리행을 추가했다. 총 3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천리행은 8명의 장수를 출전시켜 1주일에 한 번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보물 조각, 은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 역경을 극복하고 강동의 지배자로 거듭난 소패왕 손책의 스토리를 담은 연의편 손책전을 추가하고, 보물 조각으로 최대 6~7성 등급의 보물을 획득 할 수 있는 보물 조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외에도 50랭크를 초과하면 민심이 낮은 거점에서 반란이 발생하거나, 민심을 증가시켜 정기적으로 진상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신규 기능을 선보였다.




넥슨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3월 5일까지 연의편 조조전의 사실/가상모드를 모두 클리어하면 500공적, 보물상자 교환권 40장, 토벌권 10개, 보물 제작 허가서 3개를 지급하고, 3월 7일까지 사주/옹주(동)/익주(북)를 점령 후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보물상자 교환권 40장을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여러 가지 보상이 담긴 출석부와 전용 업적을 지급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