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시삼십삼분, '로스트킹덤' 길드 공성전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RPG ‘로스트킹덤’에 길드 공성전을 포함한 1주념 기념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로스트킹덤’에는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성의 주인을 결정하는 길드 전투 ‘공성전’이 열린다. 공성전은 각 길드 마스터가 매주 월요일 자정부터 정오까지 하나의 영지를 골라 신청할 수 있으며, 일주일간 공성전 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길드가 해당 영지의 공성전에서 승리한다.




공성전은 6개의 성에서 진행되며, 공성전차를 전진시켜 상대의 성문을 파괴하면 승리한다. 3분마다 전장 중앙에 생성되는 성물을 획득하면 1분간 아군의 공격력·방어력·공성전차의 체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상대 성문 공격 뿐만 아니라 중앙 지역의 몸싸움도 중요하다.




또, ‘로스트킹덤’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인 길드에는 기부를 통해 재미를 더했다. 길드원은 공성전 돌입 전 게임재화 기부를 통해 ‘공성 스킬’을 구매·강화할 수 있으며, 공성전에 승리해 성을 지배한 길드 마스터는 모든 길드원에게 적용되는 길드 버프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33은 ‘로스트킹덤’ 1주년을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펫 ‘제르미’를 선물하고, 정벌 입장권, 초월석, 신화 장신구 선택권 등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복귀 이용자에게는 불멸 장비 소환권과 신화 룬 소환권, 마법의 돌 등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킹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