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좋은데이나눔재단 ‘2017 신년 떡국나눔 행사’ 개최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신년 떡국나눔 행사’를 지난 17일 부산 해운대역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민철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무학 대표이사)와 권기재 부산본부장, 무학 부산지점 임직원, 부산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석해 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400여명에게 떡국과 다과를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강민철 이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께 따뜻한 떡국을 대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재단은 지역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의 ‘신년떡국나눔행사’는 11일 울산, 17일 부산에서 진행했다. 오는 24일에는 창원시 금강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000여명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자리인 ‘신년 떡국 나눔행사’는 2014년부터 매년 지역봉사단체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랑의 연탄나눔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주거시설 개선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