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해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열풍 이어간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17년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이어간다.

스파오는 지난 2013년 마블과 협업해 선보인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티셔츠가 출시 직후 조기 완판 및 2차 리오더까지 기록한 것을 기점으로, 지금까지 마블, 스타워즈, 심슨, 스누피, 코카콜라, 포켓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첫번째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는, 피너츠 사의 스누피(SNOOPY)와 협업해 탄생한 스누피, 우드스탁, 찰리브라운, 루시 캐릭터가 자수로 디자인된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가 선정됐다.

스파오와 스누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면에 큰 캐릭터 자수가 포인트인 남녀 공용 스웨트 셔츠 4종과 타이포그라피와 캐릭터가 함께 디자인된 후드 티셔츠 4종, 그리고 파스텔톤 컬러의 여성용 스웨트 셔츠 6종 등 총 14가지 스타일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작년 말 출시 되었던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상품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전면에 자수 캐릭터가 크게 포인트로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매 출시 때마다 조기 완판과 리오더를 반복할 정도로 젊은 층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도 더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패션 키덜트 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