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샤, 한방 텐션 ‘금설 텐션 팩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미샤가 최초의 한방 텐션 팩트를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브랜드숍 미샤가 한방 텐션 팩트인 ‘금설 텐션 팩트’ 3품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금설 텐션 팩트는 인기 제품인 ‘금설 기윤 에센스’의 진귀한 한방 성분을 그대로 담은 고영양 텐션 팩트다. 한방 영양 크림을 바른 것처럼 피부 결점을 촉촉하게 커버하고 윤기를 부여해 준다. 


정제수 대신 사용된 25년근 발효 산삼수와 녹용 추출물 등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슬릭 커버 파우더는 피부 흠집을 꼼꼼하게 메워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한다. 피부에 유약을 바른 듯 윤기를 부여하는 유약보함액과 장미꽃수, 순금도 함유됐다. 유약보함액은 인삼, 녹나무, 강황, 천궁 등 열 가지가 넘는 한방 약재로 만든 미샤만의 한방 원료다.

촘촘하고 탄성 있는 텐션망이 두 겹으로 겹쳐진 ‘2중 텐션망’도 장점이다. 세밀한 양 조절이 가능해 화장이 더욱 편리하며, 정교한 장미 문양으로 동양미를 더했다. 색상별로 1호 ‘화사한 빛’, 2호 ‘은은한 빛’, 3호 ‘건강한 빛’ 등 세 가지 제품이 준비됐다.

회사 측은 이달 말까지 금설 텐션 팩트 구매 고객에게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금설 텐션 팩트의 용량은 17g, 가격은 3만4000원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