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경 베스트브랜드 -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직수타입 3단계 맞춤형 온수 제공‘위생+편리’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사진>는 2009년부터 시작한 LG전자 정수기 사업 역량과, 냉장고 핵심 부품과 기술인 인버터 컴프레서, 냉각 기술 등을 결합한 제품이다. 냉장고를 비롯한 다양한 주방가전 사업을 통해 고객 연구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족들을 위해 내놓은 맞춤형 정수기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위생’에서 한 발 앞서 나간다.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직수타입을 적용했다.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은 이물질이 생길 우려가 없기 때문에 더 위생적이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은 물론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하며, 이 성능에 대해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을 받았다. 또 주요 부품, 물이 흐르는 유로 등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LG전자는 독자 개발한 초절전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저수조가 있는 기존 제품 대비 에너지 소비효율을 35% 이상 높여 한 달 사용 전기료 부담을 절반 수준으로 낮췄다. 


기존 정수기 사용 고객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먼저 인버터 컴프레서 업계 최초로 IH 기술을 활용한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으로 물탱크가 없이 원하는 온도의 온수를 바로 제공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 차를 마시기 좋은 75℃, 커피를 위한 85℃ 등 가족들을 위한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업계 최초로 제공해 뜨거운 물을 받은 후 온도를 맞추기 위해 냉수를 섞는 번거로움을 없엤다.

LG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설치환경을 고려해 제품의 폭을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17㎝까지 줄였다. 또 업계 최초로 퓨리케어 정수기를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최정호 기자/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