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한정 판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다음달 1일부터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10종을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미키마우스, 11월 어벤져스, 그리고 올 4월 원피스 피규어에 이은 4번째 피규어 시리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도라에몽 피규어 컬랙션는 도라에몽 원작 공식 라이선스를 소유한 쇼프로의 정식 상품으로 주인공인 도라에몽과 노진구, 그리고 도라에몽 여동생 도라미 등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도라에몽 피규어 컬렉션.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전국 8500여 점포 중 3200개 점포에서 총 20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며 판매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5000원 이상일 경우 도라에몽 피규어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7000원이 넘으면 3990원에 살 수 있다.

도라에몽 피규어는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불투명 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하며 10개 피규어가 하나로 구성된 도라에몽 세트도 1000개 점포에 진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도라에몽 피규어 행사는 내년 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도라에몽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카페2호점 중국대사관점(명동 소재)에 도라에몽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도라에몽 체험 공간엔 대형 도라에몽 피규어(1M)와 만화책 전권도 갖추어져 있어 시간에 구애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 목쿠션, 미니가습기, 립케어 등 관련 상품 30여종을 갖춘 별도 쇼핑 공간도 마련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