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비타민하우스, ‘rTG 오메가3’ ‘혈당에 좋은 바나바’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건기식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자연의 형태와 가장 가까운 오메가-3를 담은 ‘rTG 오메가3’<사진>와 ‘혈당에 좋은 바나바’를 21일 출시했다.

‘rTG 오메가3’는 자연 상태 그대로 존재하는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한 형태로 개발된 제품. TG, EE폼의 오메가3 등 다른 형태의 오메가3 보다 가장 높은 체내흡수율을 보이는 게 특징이다.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 열에 의한 원료 손상이 없고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함량을 최소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rTG 오메가3’ 하루 1정으로 1100mg의 EPA 및 DHA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정제어유의 산패를 최소화할 수 있는 흰색 불투명 PVC 개별 포장으로 산패율이 낮고 소지가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또 ‘혈당에 좋은 바나바’는 혈당관리,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나바 잎에는 혈당조절 유효성분인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근육세포에서 혈중 포도당 이용을 촉진함으로써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혈당에 좋은 바나바’ 1정에 코로솔산 1.3mg이 함유돼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주장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