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군 식품응용시스템학부 영·수 필수반영
서울여자대학교는 2017학년도 정시모집에서 전체 모집인원의 40.8%인 684명을 선발한다. 지난해까지 나군 모집을 했던 학과들은 체육학과와 현대미술전공을 제외하고 가군과 다군으로 모집군이 변경됐다. 가군에서는 미래산업융합대학, 교육부 대학특성화사업 학과, 아트앤디자인스쿨(공예, 시각디자인전공)에서 348명을 선발해 가장 많은 신입생을 선발한다. 다군에서는 인문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자율전공학부 등의 학과에서 301명을 뽑는다.

예체능계열을 제외한 전 모집단위에서 수능 100%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수능 3개 영역을 각각 33.3%씩 동일한 비율로 반영하며 학생부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다. 수능점수는 백분위를 활용한다. 한국사는 1~3등급(예체능 학과는 1~4등급)에 가산점 만점을 부여한다.

가군에서 교육부 대학특성화사업 학과(식품응용시스템학부 제외)와 미래산업융합대학 학과는 국어, 영어를 필수로 반영한다. 수학, 탐구 중 상위 1개 영역을 선택해 반영한다.

미래산업융합대학 학과 중 디지털미디어학과, 정보보호학과, 소프트웨어융합학과는 수학 가 형을 선택할 경우 가산점 10%를 받을 수 있다. 가군 식품응용시스템학부는 수학, 영어를 필수로 반영하며, 국어, 탐구 중 상위 1개 영역을 선택 반영한다. 수학 가 형에 대해 10%의 가산점을 부여한다. 다군 인문사회계열은 국어, 영어가 필수이며, 수학, 탐구 중 상위 1개 영역이 선택 반영된다. 자연계열은 수학, 영어가 필수이며, 국어, 탐구 중 상위 1개 영역이 반영된다. 수학 가 형에 대한 10%의 가산점이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31일부터 2017년 1월 4일까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