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페인 공격수 다비드 비야 방한기간 롯데렌터카 카니발 탔다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 롯데렌터카가 스페인 국가대표 출신인 세계적 공격수 다비드 비야의 방한기간 동안 의전차량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제 2의 다비드 비야 육성을 위해 전 세계 8개국에 본인의 이름을 딴 축구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있는 다비드 비야는 7번째 아카데미 개설 국가로 한국을 선택해 ‘DV7 코리아 축구 아카데미’ 출범을 목적으로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방한일정을 소화했다. 



다비드 비야는 방한 기간 중 축구아카데미 협약식 및 한국 팬들과의 서울 홍대 앞 게릴라 팬 미팅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롯데렌터카의 의전차량을 이용했다.

이번 방한 기간 동안 롯데렌터카는 다비드 비야에게 일명 ‘연예인차’로 불리는 대한민국 고급 미니밴 ‘카니발 하이 리무진’ 차량을 제공했다.

카니발 하이 리무진은 전장 5115㎜, 전폭 1985㎜, 전고 2040㎜, 축거 3060㎜의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 문을 두 번 두드리면 열리는 ‘노크식 파워 슬라이딩 도어’도 장착했다.

미국 프로팀인 뉴욕시티FC 소속의 다비드 비야는 발렌시아, 바르셀로나 등 스페인 명문 프로팀에서 활약한 바 있다. 스페인 국가대표팀에서는 2008 유럽축구선수권, 2010 FI FA 남아공월드컵에 출전해 우승을 이끌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