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는 캠프

[헤럴드경제] 2017년 겨울 방학, 코리아헤럴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겨울방학캠프 프로젝트! 미국 서부 캠프가 모집 중이다.

캠프가 열리는 미국의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영화 산업의 대명사, 할리우드와 꿈의 동상 디즈니랜드로 명성이 높은, 우리나라와 미국을 오가는 관문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현재 55만 이상의 한국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코리아타운으로 더욱 유명한 곳이다. 미국 내에서만이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자연환경, 산업구조, 인종분포가 가장 다양한 지역으로 성장해왔다. 


코리아헤럴드 미국 서부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가게 될 West Valley Christian School(웨스트밸리 크리스찬 스쿨)은 학생의 진로나 목표 달성을 위한 일대일 교육을 강조한다. 단 한 명의 학생도 뒤처지거나 수업 내용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각각의 학생에게 각별한 관심을 기울인다. 현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정규스쿨링을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 사용 환경에 노출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미국의 선진 교육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리아헤럴드에서는 미국 동부, 뉴질랜드, 필리핀, 아이비나사 등 다채로운 해외캠프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또한 2017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열리는 청소년 외교아카데미와 차세대 지식리더포럼도 개최하여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