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놀러와 마이홈, '대규모 콘텐츠' 사전예약 돌입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6일,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카카오는 올 겨울 중 놀러와 마이홈에 커뮤니티 공간인 숲 속의 광장 등 이용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소셜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 업데이트에 맞춰 놀러와 마이홈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도 게임 내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된다.


카카오는 업데이트 실시 일 전까지 카카오 게임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각종 고급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별님의 깜짝 티켓 75개를 제공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초대하는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특히, 2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놀러와 마이홈 웹툰 단행본과 2017년 캘린더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놀이 공간이 열리는 의미 있는 업데이트로,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놀러와 마이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겨울 시즌을 맞은 이용자들이 놀러와 마이홈을 통해 친구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게임 안팎에서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