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BK투자증권, ‘2017 증시 전망 온라인 강연회’ 개최… 9일까지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IBK투자증권은 5일, 이날부터 9일까지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내년 주식시장을 진단하는 ‘2017 온라인 라이브 시황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심상운 IBK투자증권 스마트금융팀장 진행으로, 리서치센터장을 비롯한 각 섹터별 애널리스트가 패널로 참여해 조사분석 자료를 함께 짚어보는 좌담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5일간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이루어진다.

첫날 설명회에서는 이종우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키워드로 본 2017년’이라는 주제로 내년 시황 및 투자 전략을 설명하고 김장원 이사가 내년 주요 지주회사의 이슈를 살펴본다.

이어 ▲ 6일 이승우 상무(IT·반도체), 김지영 연구위원(증권·보험) ▲ 7일 김운호 이사(디스플레이), 김한경 연구원(인터넷·게임) ▲ 8일 김종우 연구위원(스몰캡), 김태현 선임연구원(음식료) ▲ 9일 김정현 연구위원(투자전략), 이상현 수석연구위원(자동차·기계)이 각 담당 섹터를 진단한다.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IBK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또는 HTS, MTS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HTS를 통해 참여하면 생방송 도중 채팅창으로 질문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leun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