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먼지와 세균을 동시에 제거한다…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
테팔(대표 팽경인)이 진공과 스팀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를 선보인다.



신제품 테팔 클린 앤 스팀 청소기는 청소기 헤드의 앞과 뒤에 위치한 2개의 진공청소 흡입구로 움직이는 방향에 제약 받지 않고 빈틈없이 먼지를 빨아 들인 후, 2개의 스팀 배출구에서 분당 최대 25g의 스팀을 배출해 각종 찌든 때, 냄새 뿐만 아니라 최대 99%의 박테리아와 세균을 제거한다.



먼지 흡입과 스팀 배출이 한 개의 헤드에서 순차적으로 한번에 이뤄지기 때문에, 청소기와 물걸레를 따로 사용하는 경우와 비교해 청소 시간을 절반 가까이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제품 내 먼지통에 공기가 흡입되는 과정에서 공기 속도가 가속화되면서, 먼지 통 안의 강력한 원심력이 생성되어 먼지와 공기를 분리하는 특허 받은 싸이클로닉 기술이 반영됐다. 이를통해, 외부로 깨끗한 공기가 배출됨은 물론 필터의 막힘이 최소화되어 처음의 강력한 흡입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이미지오른쪽






그밖에도 ▲최대 30초면 스팀 예열이 완료되고, ▲마루바닥, 대리석, 타일 등 공간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스팀 양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청소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스팀 양을 ‘약’으로 놓고 사용 시, 최대 40분까지 연속 스팀이 가능하고, 0.7L의 대용량 물통이 내장돼 있어 최대 100 m²까지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399,000원이다.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