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몰, 온라인 겨울여행 박람회 개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CJ몰(대표 허민회)은 연말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11일까지 ‘온라인 겨울여행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45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대표 휴양지는 물론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등지의 자유여행과 패키지 상품도 포함된다. 상품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마사지, 스낵바구니, 유심칩, 교통 패스 무료 제공 등 특전도 다양하다. 

CJ몰 ‘온라인 겨울여행 박람회’ [사진제공=CJ몰]

먼저 겨울 방학을 맞아 휴양과 다양한 체험을 하기 좋은 동남아시아 가족여행 패키지를 준비했다. 최고급 리조트는 물론 각종 해양스포츠 및 전통안마 등을 즐길 수 있는 ‘푸켓 5일 패키지’(39만 9000원)와 화이트비치로 유명한 휴양지 ‘보라카이 5일 패키지’(38만 9000원)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의 웨딩마치를 준비하는 커플들에겐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코사무이, 몰디브, 발리 등 동남아 유명 휴양지에서의 신혼여행 패키지를 40~50만원 할인된 특가인 120만원 대부터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알뜰 여행족을 위한 실속 있는 상품도 준비됐다.

호텔과 항공이 포함된 ‘오사카 자유여행’은 11만원 대에, 만리장성과 북경일대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는 ‘4인 가족 중국 북경 패키지’는 18만원 대로 부담 없이 겨울여행을 즐길 기회를 선보인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매주 월요일 10시 타임 특가를 진행해 유명 여행지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11/28~), 마닐라(12/5~), 홍콩(12/12~), 발칸 2국(12/19~), 세부(12/26~), 라오스(1/2~) 등 6개국 특가 여행상품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겨울여행 박람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 및 특전도 마련됐다.

‘가고 싶은 겨울 휴가지’ 댓글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겨울여행 박람회 기간 내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들에게는 2만원 할인쿠폰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CJ월디스 100만원 여행이용권(1명), T-mark 호텔 숙박권(2명) 및 중식 식사권(5명) 등도 제공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