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맞춤중개 컨설팅ㆍ관리효과 통계…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용 ‘다방프로’ 오픈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파트너 공인중개사에 더 많은 혜택과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자 공인중개사용 사이트 ‘다방프로<사진>’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다방을 사용하는 공인중개사는 메인 화면에서 다방의 광고 효과를 주기별로 분석하고, 매물 등록현황, 광고 상품 이용현황을 한 번에 조회해 효율적인 매물 광고를 할 수 있다. 또 중개사무소의 직원별 매물 등록 현황과 광고 효과를 비교할 수 있어 소속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 등의 직원 관리도 가능하다.

기존 다방 사이트에서 제공했던 매물 등록과 관리, 실시간 질문답변, 부동산 리뷰 관리 등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돼 고연령대의 공인중개사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별로 다방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개별 광고 효과 통계 분석 보고와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는 “다방은 광고 효과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운영에 기여할 수 있는 일들을 끊임없이 찾아 개선할 계획”이라며 “그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혜택과 정보들을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공유하며 부동산업계의 동반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션3는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중개사들이 매물관리 등 주요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다방프로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