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그린스토어, 고령자 건기식 ‘바이탈 시니어 플러스3’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기자]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는 고령자 전용 건강기능식품인 ‘바이탈 시니어 플러스3’<사진>을 3일 출시했다.

바이탈 시니어 플러스3은 노년을 위한 비타민 미네랄에 코엔자임Q10, 강황추출물, 토마토추출물을 부원료로 배합한 19종 기능성의 종합 영양제품이다.

나이가 들수록 가장 먼저 고민이 되는 눈 건강과 뼈 건강을 비롯해 신경기능과 근육기능, 단백질대사, 새로운 세포와 혈액의 생성, 활력에너지 생성, 항산화까지 고려해 다양한 기능의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를 한번에 담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하루 1정으로 눈과 피부 건강을 위한 식물성 베타카로틴, 약해지는 뼈 밀도를 유지하기 위한 비타민D, 체내 단백질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비오틴 100mg,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부원료로 커큐민이 함유된 옐로푸드 강황추출물, 라이코펜이 함유된 레드푸드 토마토추출물, 13종 식물추출물(블루베리, 호손베리, 크랜베리, 딸기, 오디, 아세로라, 파슬리, 로즈마리, 로즈힙, 노니, 파인애플, 오렌지, 양배추)과 같은 다양한 색의 자연유래 파이토(phyto) 성분도 함유됐다고. 여기에 코엔자임Q10 10mg, 칼슘, 콜린, 이노시톨도 부원료로 첨가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