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윈도우베이커리 플랫폼 ‘누에보트리’ 사랑 전하는 11월 기획전

 

[헤럴드경제] 쌀쌀하다 못해 겨울만큼 추운 늦가을, 11월이 시작되었다. 다른 때보다도 11월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1년에 딱 한 번 있는 수능이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사랑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쿠키데이와 빼빼로데이가 함께 있어 수험생뿐만 아니라 사랑을 기다리는 모든 이의 마음이 떨리기도 한다. 그 동안 수고한 수험생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누에보트리’가 따뜻한 11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도우베이커리 플랫폼 ‘누에보트리’의 11월 기획전 ‘For your love with NUEVOTREE’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상품은 총 15개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함께 진행되는 SNS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SNS에서 소개된 상품 중 선물하거나 받고 싶은 상품과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이벤트 기간이 끝난 뒤 당첨자를 발표해 누에보트리에서 직접 선물한다. 

누에보트리 관계자에 따르면,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매월 다양한 기획전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이 신선함까지 더해 멀리 있는 소비자도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이커리 쇼핑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nuevotree.com)에서 가능하다.

김정경 기자 /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