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우노큐브 공동 마케팅” 알라딘그룹, 바른컴퍼니와 전략제휴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이 청첩장 1위 기업 바른컴퍼니와 ‘우노큐브’ 관련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그 첫째로 바른컴퍼니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와 더카드의 온라인 회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리모컨 전쟁 없는 평화롭고 알뜰한 신혼생활을 우노큐브가 도와준다”는 행사를 한다. 예비 신랑신부에게 결혼 전 서로에게 다짐의 메시지 및 우노큐브에 대한 기대평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우노큐브G1과 전용 안테나를 선물로 준다.

댓글 참여자 모두에게 청첩장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핸즈카드 및 더카드 각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알리딘그룹은 마케팅효과를 높이기 위해 바른컴퍼니가 발행하는 바른웨딩북 10월호와 11월호를 통해 우노큐브 공식 쇼핑몰인 우노큐브몰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우노큐브는 TV튜너를 탑재한 미니 셋톱박스로 고화질의 지상파 TV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 제공되는 200개 이상의 에브리온TV 채널도 시청할 수 있다. 가입비와 월 이용료가 없는 제품으로 온라인마켓 인기상품이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24인치 모니터와 우노큐브G1을 전용 가방에 담아 휴대할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 상품<사진>을 구성해 출시하고, 이를 캠핑전문사이트 ‘캠핑톡’에서 특별 판매할 예정이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