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트와이스 ‘뮤직뱅크’ 컴백무대…“내일 또” 자신감 드러내
28일 컴백무대 마쳐…페북에 대기실속 사진도 공개



[헤럴드경제]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 무대에서 상큼한 미모와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또 방송 직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기실 내 사진을 공개하며 다음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9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8일 생방송된 KBS2 TV ‘뮤직뱅크’에서는 신곡 ‘TT’로 돌아온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본 무대에 앞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신곡 ’TT‘에 대해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이야기”라며 짧은 안무와 멜로디를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진행된 무대에서 트와이스는 ’1 TO 10‘과 ’TT‘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맘껏 드러냈다.

방송 이후 트와이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뮤직뱅크 무대 어땠어요? 오랜만에 뮤뱅에서 원스 만나서 너무나도 즐거웠어요! 내일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수고했어요!! 오늘 너무예뻐서 다른 분들 말씀처럼 넋놓고 봤어요”, “앞으로도 파이팅! 유튜브 2천만 최단기록돌파 축하해요”, “이게 사람인가 선녀인가”, “무대 너무 좋았어요 너무 예뻐!”, “오늘 솔직히 레전드였음”, “누나들 무리하지 마요”, “역시 국가대표 걸그룹”, “신곡 완전 좋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24일 발매한 ‘TT’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