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대구 강연회에서 김사모 창립
최근 주식시장은 저금리 기조와 부동산에 집중된 투자자들의 실적 때문에 다소 활기를 잃은 상태다. 일각에서는 시장의 침체가 당분간 지속될 것이고 중국 시장의 저성장 기조를 통해 적절한 반등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기도 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주식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법은 있게 마련이다. 증권방송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는 지난 23일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1층에서 두 번째 대구 무료 주식 강연회를 개최했다.

지난 7월 첫 번째 대구 강연회에 이어 3개월 만에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강연회에서는 대구․경북 지역 김사모(김원기 대표를 사랑하는 모임)가 창립식을 가져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창립식은 임명장 전달과 케익 커팅, 사진 촬영 등으로 전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대구․경북 지역 김사모 회장과 총무가 소감을 발표하면서 발전을 기원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이번 강연회를 통해 바이오 등 신기술주와 대선주에 주목할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미국과 함께 G2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 시장이 최근 생명공학과 사물인터넷(IoT)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한 투자를 집중하고 있음을 강조하면서 새로운 시장에서 기회가 오고 있음을 열심히 강조했다.

세계로TV는 앞으로도 30일(일) 1시 광주 신양파크호텔, 11월 6일(일) 2시 대전 인터시티호텔, 13일(일) 2시 천안 온양관광호텔에서 명품 무료 주식강연회의 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