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 4.1대 1…한신공영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청약 마감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오피스텔이 최고 청약경쟁률 4.1대 1로 마감했다.

분양 관계자는 “시티타워 사업자가 보성산업 컨소시엄으로 확정되면서 7호선 연장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며 “7호선 연장선이 커낼웨이역(예비타당성 조사중)이 개통되면 초역세권 수혜를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았다”고 말했다.

인천 서구 경서동 956-19(청라국제도시 C10-1-1블록)에 들어서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는 지하 5층~지상 27층, 오피스텔 1140실 규모의 대단지다. 면적별로는 전용 22㎡ 508실, 47㎡ 244실, 51㎡ 260실, 52㎡ 128실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오피스텔이 최고 청약경쟁률 4.1대 1로 마감했다. 사진은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견본주택 내부모습.    [사진제공=한신공영]

단지가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는 다양한 기반시설 조성과 교통여건 개선으로 완성형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는 청라국제도시 명소인 커낼웨이 옆으로 조망과 생활환경이 좋다. 커낼웨이 주변엔 CGV, 메가박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공항철도(청라국제도시역)와 청라~화곡역 BRT버스가 운행 중이다. 향후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될 예정이다. BRT버스는 연내 신방화역까지 개통된다. 또 내년엔 제2외곽순환도로도 연결된다. 서울도시철도 7호선 청라 연장선인 커낼웨이역(가칭) 조성사업도 추진 중이다.

지역 내 유일한 스카이 브릿지가 설계돼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입주민 전용영화관, 게스트룸,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계약은 25~26일 견본주택에서 이뤄진다. 3.3㎡당 평균분양가는 600만원대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경서동 950-22번지에 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