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자라면’ 신세계백화점에서 멘즈위크 만나세요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신세계 백화점이 남성 고객을 위한 ‘멘즈위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제4회 ‘멘즈위크’는 남성의 삶을 주제로 했다.

신세계 백화점에 따르면 ‘멘즈위크’는 봄과 가을에 나뉘어 개최되는 이벤트다. 남성 고객들의 구매력 신장 및 그에 따라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추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번 주제는 이다.

이에 신세계 백화점은 멘즈위크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본점 스카이가든에서는 10월 15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컬쳐 & 라이프 스타일 파티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등 7개 지점에서는 맞춤 셔츠 전문 브랜드인 스트라입스 강성열 이사가 진행하는 ‘누구나 스타일리시 할 수 있다’는 주제의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 백화점이 남성 고객을 위한 ‘멘즈위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제4회 ‘멘즈위크’는 남성의 삶 을 주제로 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멘즈위크는 패션 뿐 아니라 취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고자 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며 “단순히 남성 제품을 모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위한 스타일링 방법과 더불어 남성의 삶에 한층 더 높은 품격을 제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남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이끌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