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샵, ‘1등이 쏜다’ 여행 박람회 개최
- 10월 특집에 맞춰 엄선한 100여개 국내외 여행 상품 선봬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GS샵이 ‘1등이 쏜다’ 특집을 기념해 100여개의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GS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이번 여행 박람회는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등 여행사와 손잡고 전 세계 다양한 지역 여행상품을 엄선해 준비된 행사다. ‘스페인 완전일주 8일’을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TV쇼핑에서는 총 7회에 걸쳐 대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모두투어,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투어와 함께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TV쇼핑과 모바일, 인터넷에 특집상품을 만날 수 있다. 

GS샵이 ‘1등이 쏜다’ 특집을 기념해 100여개의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GS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자료 사진. [사진=GS샵 제공]

GS샵은 1년에 단 두 차례, 5월 ‘상상초월’과 10월 ‘1등이 쏜다’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 10월 한 달 간 진행하고 있는 ‘1등이 쏜다’ 특집에서는 방송 상품을 3회 이상(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피콜로+캡슐커피 6개)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