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이즈(DAIZ) 겨울 의류ㆍ잡화 최대 30% 할인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가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겨울 대표품목 할인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데이즈(DAIZ)는 오는 12일까지 이마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 기간 동안 전점에서 겨울 대표 방한의류인 ‘경량패딩’과 보온내의인 ‘히트필’을 앞세워 의류부터 잡화까지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가진다.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가 2016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일환으로 겨울 대표품목 할인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이마트 제공]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를 기존 가격보다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부터 5만9900원에 판매하고, 클래식한 체크무늬와 도톰한 소재가 특징인 데이즈 남성 플란넬 체크셔츠도 30% 할인판매한다.

카드할인 행사와 함께 보온내의 ‘데이즈 히트필’은 전 품목에 걸쳐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데이즈 수면 이지웨어도 전 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20% 가격을 낮춘다.

데이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 맞춰 약 5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오세우 데이즈 담당 상무는 “올해 가을ㆍ겨울 시즌 상품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러 겹 겹쳐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과 플리스 자켓을 중심으로 사전기획해 준비했다”며 “디자인적 측면에서 코트 안에 착장할 수 있는 셔츠형과 자켓형 상품을 비즈니스룩으로 기획하고, 목부분에 니트밴드를 적용하는 등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