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네이처링 퍼퓸샴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의 내추럴 뷰티샴푸 ‘네이처링’이 퍼퓸샴푸 2종을 출시했다. 달콤한 벚꽃향을 담은 핑크블로썸과 매혹적인 아이리스꽃 향기를 담은 퍼플블로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링 퍼퓸샴푸는 걱정되는 성분은 빼고 자연의 풍부한 향을 담은 자연유래 두피 저자극 제품이다.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석유계 계면활성제, 색소 등의 화학성분은 뺀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두피에 수분보호막을 형성하고 모발에 영양성분을 전달해준다. 전문평가기관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 임상실험을 통해 모발 부드러움 개선 및 볼륨 개선에 대한 효과를 입증 받았다.

네이처링 퍼퓸샴푸는 자연에서 느껴지는 고유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링 만의 내추럴 프린트 기술(Natural Print Technology)로 사람의 후각과 가장 유사한 주사기 모양의 장치를 통해 향을 추출해 벚꽃과 아이리스의 자연에 가까운 향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네이처링 핑크블로썸은 비타민이 풍부한 벚꽃과 아르간 오일이 푸석해진 모발을 윤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네이처링 퍼플블로썸은 아이리스의 꽃과 블루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 생기있게 유지해준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